1. Sign Up
  2. Log - in
home
참가기업
전시참가업체

전시참가업체

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
  • 주소
   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24길 32 -
  • 연락처
    02-468-1112
  • 이메일
    wookjw@thewc.co.kr
[기업소개]
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(The White Communication, TWC)은 고객 경험(CX) 자동화를 위한 AI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AI기반 고객상담 SaaS를 개발 운영합니다.
AI기술을 통해 Contact Center 고도화 / Customer Care 자동화

고객 상담 SaaS 솔루션
챗봇, 전화, 채팅, 이메일 등 통합 고객 상담

AI 서비스 공급
ChatGPT 기반 챗봇, AI상담요약, 상담유형분류

업무 대행(BPO)
고객 상담, 서비스 운영, 데이터 수집 및 처리

인프라 / 장비 공급
컨택센터용 장비, 회의용 장비, 재택근무 시스템
[주요 제품]
1. 범용성 갖춘 AI 챗봇
ChatGPT와 RAG 구조를 결합한 지능형 고객 응대 챗봇
ChatGPT 기반 고성능 엔진 탑재
- 문장의 의미를 분석하고 활용할 수 있는 OpenAI 모델
- 상담의 의도 파악 및 자연스러운 대화 흐름의 고객상담 지원
고객사 맞춤형 RAG 구조
- 데이터센터에 저장된 고객사 데이터 학습 및 맞춤형 답변
- 고객사 정보를 반영하여 단순 생성이 아닌 맞춤형 응답을 제공

2. Cloudgate
- 카카오톡, 네이버톡톡, 이메일 , 웹챗·챗봇, 전화등을 한 화면에서 운영관리 할 수 있는 통합고객 상담 솔루션으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, 카페24, 메이크샵 및 자사몰 연동이 가능하여 고객정보, 주문정보를 실시간 확인하면서 상담이 가능합니다.

3. BPO
- 컨택센터 상담 업무 대행에서 데이터 수집·입력·정제 등 업무까지 다양한 백오피스 업무 대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목록으로
맨위로 TOP
바이어 등록하기 브로슈어 다운받기